파워볼게임하는법 파워볼실시간 베트맨토토 하는방법 하는곳

[뉴스엔 김명미 기자]

아이키가 교통 상황 탓 ‘FM대행진’에 지각했다.파워볼

11월 19일 방송된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에는 안무가 겸 댄서 아이키가 출연했다.

아이키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환불원정대 데뷔곡 ‘DON’T TOUCH ME'(돈 터치 미) 안무가로 유명하다.

이날 조우종은 “오늘 아이키 씨가 스튜디오에 도착을 못 했다. 교통 상황이 안 좋아서 전화로 연결을 해보겠다”고 밝힌 뒤 아이키에게 전화를 걸었다. 늦가을 폭우 속 교통 대란으로 예정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한 것.

전화를 받은 아이키는 “어디쯤이냐”는 질문에 “지금 주차장 쪽인데 거의 다 왔다”며 양해를 구했다. 이후 아이키는 스튜디오에 안전하게 입성했다.

(사진=K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왼쪽부터 재재, 퀸와사비, 미란이
왼쪽부터 재재, 퀸와사비, 미란이

[뉴스엔 서지현 기자]

“나 이대 나온 여자야”라는 한 영화의 대사처럼 최근 방송계를 휩쓴 ‘우먼 파워’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비롯됐다.파워볼

11월 1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SBS 웹콘텐츠 ‘문명특급’ PD이자 진행자로 활약 중인 재재가 출연했다.

이날 재재는 ‘문명특급’ 구독자가 무려 93만 명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재재는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이라는 타이틀 아래 2010년 아이돌들의 곡을 재조명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지난 9월 SBS 추석 특집 콘서트를 열었다. 웹예능에서 시작된 콘텐츠가 지상파까지 진출한 것.

재재의 놀라운 능력과 함께 학력도 화두로 떠올랐다. 앞서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으로 알려진 재재는 고등학교 재학 당시 전교 1등을 한 번도 놓친 적이 없는 수재였다. 이에 대해 재재는 “단기 암기력이 좋아 내신 평균이 1.1이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앞서 재재는 ‘문명특급’을 통해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다. 특히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수, 배우들의 프로필은 물론 팬이 아니라면 알기 어려운 정보들도 척척 외우는 모습은 인터뷰이를 감탄하게 했다.

이후 ‘문명특급’은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으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에 더해 PD이자 MC인 재재는 소속인 SBS를 넘어 타 방송사인 MBC까지 영역을 넓혔다. SBS 사장까지 나서 재재의 MBC 진출을 허락했을 정도.

재재뿐만이 아니다. 이대 출신이자 최근 방송계를 덜컹이게 했던 인물들 중에는 래퍼 퀸와사비가 있다. 지난 5월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모습을 드러낸 퀸와사비는 형광색 헤어스타일에 다소 파격적인 패션과 트월킹을 선보이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예측할 수 없는 퀸와사비는 매 회 색다른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줬다. 중독성 높은 랩 가사와 예측할 수 없는 퍼포먼스들은 국내 힙합에서 독보적인 포지션으로 인정받았다. 이와 관련해 ‘굿걸’ 연출자 최효진PD는 “처음 퀸와사비 미팅 제안에 제작진에서 내부 반발이 있었다. 그런데 직접 만나서 살아온 과정을 들어보니 진정성이 있는 사람이었다”고 말할 정도.

일각에선 퀸와사비가 선정성으로 논란을 야기한다는 지적도 쏟아졌다. 그러나 퀸와사비는 ’19금 래퍼’를 전면에 내세워 “남성들의 시각으로 ‘은근히 꼴리는’ 이미지가 되기 싫다. 제 음악은 여성의 주체성이나 임파워링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당당히 소신을 밝혔다.

이후 퀸와사비가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공학과 출신이라는 사실이 전해지며 ‘반전 매력’이 더해졌다. 이 가운데 퀸와사비는 “내가 SNS를 차단한 사람이 딱 두 명 있다. 어머니와 교수님”이라고 밝혀 한차례 웃음을 안겼다.

퀸와사비를 비롯해 떠오르는 이대 출신 루키는 래퍼 미란이다. 지난 10월 첫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9’에 출연한 미란이는 독특한 음색과 남다른 리듬감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당시 2차 60초 팀 래퍼 선발전에서 탈락하는가 싶었지만 팀 그루비룸x저스디스에 추가 합격자로 호명돼 기사회생했다.

미란이가 ‘쇼미더머니9’에서 주목받는 이유 중 하나는 그가 바로 이번 시즌 유일한 여성 합격자이기 때문이다. 앞서 신스, 유다연, 캐리건메이, 사츠키 등 다양한 여성 래퍼들이 도전장을 내밀었으나 3라운드로 진출한 이는 미란이뿐이었다.

이후 퀸와사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란이를 ‘샤라웃(누군가를 존경하거나 응원하는 행위)’했다. 이어 두 사람의 관계가 밝혀졌다. 미란이 역시 이화여대 출신이었던 것. 이에 대해 미란이는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 미친 듯이 처절하게 공부했었다. 비록 지금 이 졸업장이 필요하진 않지만 모든 걸 걸고 하면 나도 해낼 수 있다는 걸 알려준 곳. 이 기억이 있기 때문에 계속 도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공교롭게도 최근 방송계 큰 이슈를 모은 이들은 모두 이화여자대학교 출신이다. 이렇다 보니 누리꾼들 사이에선 “이대에 수맥이 흐르는 게 아니냐”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

과연 이들은 앞으로 또 어떤 행보를 보여줄까. 각자 개성 넘치면서도 자신의 본업만큼은 누구보다도 최선을 다하는 이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본다. (사진=뉴스엔 DB, Mnet 제공)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박아름 기자]

문희준이 토니안에 발끈한다.파워볼게임

11월21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 7회에서는 문희준, 토니안의 험난한 계곡 족대 낚시 이후 생존을 위한 야생쿡방이 담긴다.

6회 끝무렵, 어렵게 잡은 피라미 양동이를 물속에서 놓쳐버린 토니안을 향해 처음으로 화를 냈던 문희준이 또 한 번 버럭한다.

잡아온 피라미로 식사를 준비하던 두 사람은 내장 손질을 두려워하며 2차전을 펼친다. 토니안은 희준에게 “희준아 너 H.O.T 리더잖아. 잼잼이를 생각해라”고 도발한다. 이에 문희준은 “이수만 회장님이 이걸하라고 리더시킨 게 아니다”며 소리를 높인다. H.O.T의 리더 자격까지 소환시키며 두 사람의 25년 우정을 흔들리게 한 토니의 말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H.O.T를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도 대방출된다. 리즈 시절부터 재결합 뒷얘기까지 두 사람의 솔직한 속내, 20여년 만에 처음 밝혀지는 에피소드 등이 가감없이 담겨진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적재 김영철(사진 왼쪽부터)
적재 김영철(사진 왼쪽부터)

[뉴스엔 한정원 기자]

가수 적재가 절친 아이유를 극찬했다.

11월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적재가 출연했다.

적재는 DJ 김영철과 아이유와의 인터뷰 음성을 들었다. 김영철은 “아이유를 지은이라고 부른다. 거기서 다름이 느껴진다. 적재와 아이유의 첫 인연은 뭐였냐”고 물었다.

적재는 “가수 윤하 밴드 마스터를 한 적 있다. 그때 아이유가 공연을 보러 왔다. 마침 내 이름이 걸려있는 음원을 냈는데 윤하가 날 무대 게스트로 세워줬다. 아이유가 공연 보러 왔다가 날 보면서 인연이 됐다”고 입을 열었다.

적재는 “아이유는 말이 필요 없다. 최고의 뮤지션이고 최고의 스타다. 밴드나 스태프한테도 너무 잘해서 ‘이렇게 해야 되는구나’ 느꼈다. 주변 사람들한테 이렇게 베풀고 이렇게 해야 하는구나 느끼게 해준다. 바쁜데도 시간을 쪼개서 한 사람씩 모두 챙긴다. 정말 많이 배웠다”고 답했다.(사진=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아이키가 환불원정대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19일 KBS 쿨FM ‘조우종의 FM대행진’에서는 안무가 아이키가 출연했다.

아이키는 환불원정대 중 가장 강렬했던 멤버로 제시를 꼽았다. 앞서 MBC ‘놀면 뭐하니?’ 속 환불원정대 프로젝트에서 안무를 직접 짰던 아이키. 

그는 제시에 대해 “서 있기만 해도 포스가 느껴진다. 제가 알려주면서도 눈치가 보였다”고 웃었다. 

뿐만 아니라 아이키는 방송과 달랐던 멤버로는 이효리를 꼽았다. 

그는 “끝까지 다 챙겨주셨다. 언니들이 다들 좋았다”라며 “효리 언니가 저와 비슷한 조건인 것 같았다. 결혼도 했고 제가 요가도 좋아한다. 그래서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보이는 라디오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